한우와 함께하는 랜선 연말 파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연말을 맞이해 온라인으로 즐기는 연말 파티 콘셉트로 오는 11일 아프리카TV에서 ‘한우 먹방데이’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매월 11일을 ‘먹방데이’로 정하고 주어진 주제로 먹방과 쿡방 카테고리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12월 먹방데이는 ‘한우와 함께하는 연말 랜선 파티’로 코로나19로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그 외 지역은 2단계로 격상되며 연말 송년회가 어려워짐에 따라 온라인으로 연말 파티 느낌을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연말 파티라는 콘셉트에 맞게 스테이크용으로 좋은 한우 채끝살과 설도살로 먹방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에 선정한 총 30명의 BJ들이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릴레이 한우 먹방을 진행하며 구성과 반응이 좋은 방송들은 시상과 함께 유튜브 채널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연말이지만 코로나19로 조용하고 안전하게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이번 한우 먹방데이를 준비하게 됐다”며 “가정에서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 한우와 함께 안전한 연말을 보내고 다가오는 소띠해도 준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