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일상의 면역력을 지켜주는 육우가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졸업, 입학이 많아짐에 따라 과거와 달리 대면 축하를 받지 못하는 졸업생과 입학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육우자조금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졸업 혹은 입학하는 이들을 태그한 후, ‘우리 육우’ 키워드를 포함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육우자조금은 이벤트 참여자 중 69명을 선정해 육우 등심 150g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많은 응원과 축하를 받아야 할 졸업식과 입학식이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는 안타까운 소식에 온라인으로나마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선 건강이 필수인 만큼 최고의 단백질원인 육우로 일상의 면역력을 키워 꿈을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2021년 슬로건을 ‘젊고 신선한 우리 육우로 건강과 면역력 강화’로 정하고 육우의 영양학적 우수성 홍보에 집중한다. 짧은 사육기간과 영양학적 강점을 가진 국산 소고기 ‘육우’를 일상의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재료로 MZ세대에게 집중적으로 알리며, 최고의 단백질원으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방송, 스포츠 마케팅, 유통거점 확대 등을 공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