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5월 한 달간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꼬마농부 탐험대’ 이벤트는 지도를 들고 상하농원 곳곳에 숨겨진 어린이 캠프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배지를 획득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재활용품을 이용해 다양한 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상하농원 리사이클 공방’, 자연을 위한 착한 일을 하고 에코 코인을 획득하는 ‘에코 코인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
‘꼬마농부 탐험대’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주말 및 공휴일 12일간 진행되며 어린이들의 안전교육과 환경보호를 주제로 운영되는 미션존과 체험부스는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체험 예약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현장 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미술대회 상하농원 ‘제5회 화가 농부 미술대회’를 5월 1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자연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흙, 나뭇가지, 풀잎과 같은 자연 소재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휘하는 대회로 상하농원에서 현장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유치부에서 초등부까지 어린이들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1등 상하농원 50만 원 상품권부터 빌리지숙박권, 제품 꾸러미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환경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농원 내 철저한 방역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