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서울에프엔비가 젤리형 건강미용식품 ‘콜라스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포함됐으며 △콜라스틴 석류핏 △콜라스틴 ABC핏 △콜라스틴 청스피루리나로 구성됐다. 콜라스틴 3종 모두 1포(20g)당 콜라겐 1000mg과 엘라스틴 200mg이 함유돼 있다.
콜라스틴 석류핏은 콜라겐과 엘라스틴과 함께 식물성 영양이 풍부한 석류의 맛과 건강이 더해졌다.
특히 기름진 땅과 지중해성 기후의 영향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스페인산 석류를 사용했다. 엘라그산(식물성에스트로겐), 폴리페놀, 셀레늄, 안토시아닌, 플라노보이드, 탄닌, 비타민 B1·B2·B6, 비타민C, 비타민E, 칼슘, 식이섬유가 풍부해 특별히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콜라스틴 ABC핏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베이스에 ABC주스의 레시피 사과, 비트, 당근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미용은 물론이고 우리 몸에 필요한 섬유질과 비타민까지 얻을 수 있다.
콜라스틴 청스피루리나에는 바다의 녹색 생명력으로 알려진 아쿠아푸드 스피루리나가 50mg 함유돼 있다. 스피루리나는 약 36억 년 전에 탄생한 식물성, 동물성, 해조류, 박테리아 등 4가지 생명체의 성격을 띤 플랑크톤류로 청색 미세남조류의 다세포미생물이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일반식단으로는 부족한 영양성분을 채워주는 귀한 성분이다.
오덕근 서울에프엔비 대표이사는 “제2공장 원주기업도시에 젤리스틱라인을 도입하면서 첫 제품으로 콜라스틴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너뷰티 제품의 필요성이 증가하는 요즘 가장 맛있고 가장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콜라스틴 뷰티젤리 3종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서울스토어 365 BY 서울에프엔비’에서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