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금액 1만원 당 스탬프 1개…15개 모으면 블록세트 증정
1일부터 30일까지 선진팜 오프라인 스토어 통해 참여 가능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온·오프라인 프레시 스토어 선진팜(대표이사 김기영)이 선진의 공식 브랜드 굿즈 선진농장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선진농장은 국내 블록 완구업체 옥스포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축산농장을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선진은 정보통신기술(ICT)이 융합한 스마트한 농장의 모습을 구현했다. 사료푸셔 로봇 유노(Juno)’, 소 등을 긁어주는 카우 브러쉬등 다양한 스마트팜의 요소를 미니어처로 제작해 귀여움을 더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선진팜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 1만원 당 스탬프 1개씩 받을 수 있고, 스탬프 15개를 모으면 선진농장블록세트를 증정한다. 선진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인 방이점, 쌍문점, 둔촌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1인당 경품 참여의 제한은 없으며 9월 한 달 내 완성하면 공식 브랜드 굿즈 선진농장을 받을 수 있다.

선진농장 증정 이벤트는 선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진행 중이고, 선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댓글 참여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14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선진농장 블록세트를 증정한다.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도 선진농장을 증정한다.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선착순 100명으로 특정 상품을 3~5개 이상 구매 시 무상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정완 선진팜 온라인팀장은 선진팜에서 판매하는 식품의 근간인 농장을 통해 우리 식탁이 채워지는 과정을 느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스마트 축산 기술을 반영한 미니어처 로봇과 아기자기한 동물들로 가족들과 나만의 농장을 만들어 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