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매일유업의 뼈 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추석을 맞아 부모님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까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부모님 리즈 시절 사진과 사연을 게시하고 골든밀크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 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대상자는 골든밀크몰 회원이며 이벤트 응모자 중 총 33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1등 3명에게는 부모님의 꿈을 지원하는 꿈 지원금 100만 원과 9만7000원 상당의 골든밀크 선물세트, 2~3등에게는 각각 골든밀크 선물세트와 골든밀크 스타터팩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골든밀크를 통해 부모님의 뼈 건강도 지켜드리고 마음에만 품어온 꿈도 응원해드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출시된 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함께 개발한 뼈 건강 특화 상품이다. 매일유업은 50여 년 유가공 업력과 영양설계 노하우로 칼슘을 비롯해 뼈 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골든밀크를 완성했다.
김소연 기자
sykim@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