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배우 강하늘과 함께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의 효과와 안전성 강조

쎌바이오텍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은 최근 배우 강하늘과 함께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의 효과와 안전성을 강조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듀오락은 이번 CF를 통해 합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선택 기준으로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프리미엄 유산균을 제시하면서 건강에 있어 유익한 효과와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는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캠페인 영상은 볼드한 자막과 다채로운 화면 구성으로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 광고와 차별성을 두고, 올해로 3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강하늘을 활용해 ‘프리미엄 유산균 듀오락’을 젊고 트렌디하게 소개했다.

또한 듀오락 몰에서는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5월 15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고객이 장 건강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TV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다이슨 에어랩 ▲프리미엄 유산균 ‘듀오락 골드’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규 가입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합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기준은 가성비가 아닌 효과와 안전성에 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한 우리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