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솔루션 ㈜윌로그가 오는 20~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월드IT쇼’에 참가한다.

월로그는 자사의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솔루션을 선보이고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의약품, 화학물, 식품 등 콜드체인이 필요한 물품을 운송할 때 출고시점부터 반품까지 물류 전 과정에서 윌로그의 솔루션이 콜드체인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하고 기업의 비즈니스가 다음 단계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체험존에서는 별도의 장비나 장치 없이 방문객의 스마트폰 카메라만으로 솔루션을 쉽고 간단하게 체험할 수 있다.

윤지현 윌로그 대표는 “많은 참관객들이 윌로그의 체험존에 방문해 쉽고 간단하게 물류혁신을 이끌 수 있는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콜드체인이 필요한 전 산업분야에서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고 고민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윌로그의 솔루션 체험존은 월드IT쇼 전시기간에 운영되며 별도의 신청없이 현장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월드IT쇼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기술 전시회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국내외 정보통신기술(ICT) 현황과 전망을 공유하고 각 기업들의 최신기술을 담은 신제품과 솔루션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