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봄맞이 캠핑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하나로마트 양재점 정문에서 캠핑카 대여 서비스(유료)를 선보인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봄맞이 캠핑족을 위해 양재점 정문 출입구에서 캠핑카 내부까지 둘러볼 수 있도록 실제 캠핑카를 전시하면서 현장 예약 시 할인된 가격으로 캠핑카를 대여해주는 서비스(유료)를 다음 달 1일까지 14일 간 소개한다.
한편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구이용 한우·돈육, 수산물, 채소, 과일을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해 하나로마트 양재점에 방문하면 캠핑카 대여부터 캠핑 음식까지 한 번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지난 21일부터 창립 27주년을 맞아 봄 캠핑 음식으로 꼭 챙겨 가야 되는 수박·참외·감자·한우등심·활전복 등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과 행사카드(NH·국민·롯데) 결제에 따른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하나로마트 양재점 관계자는 “꽃 피는 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캠핑을 떠나며 봄을 충분히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 캠핑카 대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수입산 대신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국산 농축수산물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캠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한태 기자
lht0203@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