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기술로 한우 사랑 펼칠 것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를 사랑하는 우벤져스 ‘2022 한우 명예홍보대사의 공식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축산, 의학, 식품영양, 요리, 인문학,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11명의 한우 명예홍보대사는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각 분야 오피니언 리더로서 한우산업의 안정화와 발전과 나아가야 할 방향 등에 대해 전문 자문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2022 한우 명예홍보대사로는 조철훈 서울대학교 식품·동물생명공학부 교수 김학연 공주대학교 동물자원학과 교수 황인철 서울의료원 산부인과 과장 박미경 한의원 원장 김준영 마음편한유외과 원장 이영우 한양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 오세득 레스토랑 친밀 총괄 셰프 김호윤 코어소사이어티 대표 셰프 엄유희 서울특별시 동부기술교육원 관광조리과 교수 박광일 여행이야기 대표 김문정 더피트 소속 뮤지컬 음악감독이 위촉됐다.

한우자조금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년 한우 명예홍보대사 활동 시작을 알리는 일환으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각 명예홍보대사는 올해 한우 명예홍보대사로서의 활동 소감과 함께 앞으로 자신만의 전문성을 활용해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한우산업의 발전과 한우농가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각 명예홍보대사의 포부와 한우를 알리기 위한 나만의 기술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게시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회관계서비스망(SNS)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성과 기술로 자리 잡은 전문가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우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한우자조금은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한우 명예홍보대사들의 고견에 귀 기울여 한우 소비 촉진과 산업 안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