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23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모델인 배우 이선빈 씨의 소장품을 경매에 부쳐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소장품으로는 어메이징 오트 광고 촬영 시 실제로 사용했던 액세서리와 소품 이외에도 개인 소장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경매로 얻은 수익금은 모두 환경재단에 기부한다.

방송에는 주한핀란드대사관 무역대표부 주사무관과 매일유업 관계자가 직접 출연해 핀란드의 식문화와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에 대해 소개하고 배우 이선빈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1만 세트 한정 수량으로 100원딜을 구성해 어메이징 오트 6입을 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별도의 배송비 없이 100원만 결제하면 정가 7200원 상당의 어메이징 오트 61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총 20명을 추첨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3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방송 후에도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구매한 제품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 어메이징 오트 모바일 교환권 2매를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귀리의 힘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중고 물품 경매를 진행하고 경매 수익금 전액을 환경재단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면서 핀란드산 고품질 귀리의 우수함을 알리고자 주한핀란드 대사관 관계자를 초청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핀란드산 귀리를 담은 어메이징 오트의 놀라운 힘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