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오는 6월 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어비 공식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케어비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기존 고객 대상 식단 단계별 최대 4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과 함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상시 제공되는 최대 15% 할인 쿠폰과 5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케어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케어비 식단 14세트 이상을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확률로 다양한 주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첫 주문 고객에게는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5만 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와 함께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 드롭스 혹은 아이꼬야 베이비주스 제품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케어비는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비몰에서는 매월 케어비 이유식을 첫 주문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초기 이유식 단계에 필요한 실리콘 턱받이, 빨대컵과 이유식 스푼 등이 포함된 ‘케어비 처음박스’를 증정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sykim@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