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한우에 육가공 식품까지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선진포크한돈’, ‘선진팜 한우’, ‘육가공 식품등이 삼성닷컴의 큐커식품관에 입점한다.

9일 선진에 따르면 현재 삼성닷컴의 큐커식품관에는 다양한 식품기업들이 입점해있으나 신선식품으로는 선진의 선진포크한돈, 선진팜 한우 입점이 최초다.

선진은 이번 삼성닷컴 입점에 맞춰 돈육 제품 21(일반 돈육 제품 14, 동물복지 돈육 7), 무항생제 한우 제품 14, 육가공 4종을 함께 출시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명품진 날씬삼겹은 쌈으로 먹을 때 가장 맛있게 출시된 삼겹살로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위한 최적 두께를 찾았다고 선진측은 설명했다.

큐커식품관에 입점하는 선진팜 한우 제품 14종은 모든 제품이 무항생제이며 1+등급으로 한우 본연의 고소함을 담았다.

선진은 또한 육가공 제품으로 다인 가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소스와 함께 포장돼 편리함까지 갖춘 육즙가득 비프함박스테이크데리야끼 멘츠카츠가 주력 제품으로 큐커 식품관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6월 한달 간 100원에 구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선진은 큐커 맞춤형 전용 제품, 스캔쿡 레시피를 별도 설정하기도 했다. 제품의 바코드 스캐닝으로 온도, 시간, 조리법까지 큐커가 자동으로 조리를 해주는 초간편 시스템이다. 전문 셰프가 수천 번 테스트해 돼지고기를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선진포크한돈으로 구현했다.

삼성닷컴 큐커식품관 입점에 맞춰 130개 한정 무항생제 1+한우 40% 파격 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선진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되며 제품 상세페이지 또는 쿠폰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특가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대승 선진 Meat&Food혁신센터장은 선진은 가정식 조리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편의성을 극대화하면서도 맛과 풍미를 높인 큐커 전용 제품들을 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출시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