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올해 상반기 기준 2000만 개 이상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온 가족 모두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엘더베리와 수세미 농축액을 담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유기농 배도라지 등 13가지 원료가 들어간 배도라지 농축액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유기농 수세미와 감귤의 조합으로 ‘수세미즙’ 네이버 쇼핑 랭킹 1위를 달성했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 등이 있다.

해당 브랜드는 화학성분과 방부제를 일체 넣지 않고 유기농 원료만 사용했으며, 최근 FSC 인증 포장재를 사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사회의 건강한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로 높게 평가받고 있다. 코로나19 등으로 건강 관리가 화두가 된 현대인에게 건강식품이 하나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동시에 환경보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깐깐하게 유기농 원료를 선별해 안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것으로 보인다는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2000만 개 판매 돌파를 할 수 있던 이유는 모두의 건강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에 매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해 엄격한 품질 관리 및 혁신적 기술을 통해 어른과 아이 모두 지속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올해 2년 연속 고객만족지수 1위에 올랐으며,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또한 3년 연속으로 수상하면서 온 가족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