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화이트 에일’, ‘사랑해 필스너’ 2종으로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판매 예정

㈜마이비어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사랑해(SaRangHae)’ 출시 5주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선다.

사랑해 ㈜마이비어를 대표하는 자체 맥주 브랜드로 2017 풍부한 밀의 맛이 매력적인사랑해 화이트 에일’, 2020 쏘는 청량감을 살린사랑해 필스너 선보였다. 제품 모두 독일 정통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으로 만든 완성도 높은 맥주로사랑해 화이트 에일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입에일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마이비어는사랑해출시 5주년을 기념해 ‘힙 고잉 킵 러빙(HIP GOING KEEP LOV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는다운 개성을 보여주고자 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 과정에 20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패키지 라벨의 제품명사랑해 영어에서 한글로 표기하고 하트 모티브와 천사 캐릭터를 활용해 맥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화이트 에일과 필스너 제품의 디자인을 각각 강렬한 레드와 블루 컬러로 차별화했다.

관계자는마이비어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맥주가사랑해 만큼 리뉴얼 작업에 오랜 시간과 정성을 들였다면서(HIP)이라는 새로운 옷을 입은사랑해맥주가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 말했다.

한편 패키지를 리뉴얼 사랑해 화이트 에일’, ‘사랑해 필스너’ 2종은 330mI 병과 500ml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