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더작의 저분자 콜라겐 제품이 네이버 쇼핑BEST에서 콜라겐 부문 1위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으며 9차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작 저분자 콜라겐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130만병 판매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300달톤의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체내에서 더욱 빠르게 흡수되어 높은 생체 이용률을 자랑한다. 300달톤의 콜라겐은 5000달톤 콜라겐 대비 흡수율이 최대 200배까지 높다.
더작 저분자 콜라겐 제품에는 피부 진피층을 이루는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 표피를 구성하는 세라마이드도 담겨 있다. 여기에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고 탄력에 관여하는 병풀잎추출물과 스네일익스트랙트파우더(뮤신) 등의 부원료도 함유돼 있어 피부 관리에 더욱 도움을 준다.
아울러 더작 저분자 콜라겐은 안전성도 우수하다. 공인기관을 통해 콜라겐의 금속성이물 테스트를 완료해 원료에 대한 안전성을 확인했다. 제조 과정에서는 제품 안정화와 생산성 향상 등을 위해 사용하는 첨가물과 화학부형제 등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이에 제품에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품질을 보증한다는 노케스템(NOCHESTEM) 표시도 획득해 믿을 수 있다.
더작 관계자는 “저분자 콜라겐은 공인기관을 통해 콜라겐의 평균 분자량을 확인한 믿을 수 있는 WCS 콜라겐 제품”이라며 “1.6mm 크기의 초소형 정제로 목 넘김이 편해 1일 1~2정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