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다음달 10일까지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국내 판로개척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SSHOP, 홈앤쇼핑에서 ‘무료 배송·전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과 청년식품 창업기업 등 30개사가 건강식품, 간편식품, 디저트, 육수·조미료 등 70여 개 제품을 판매한다. 무료 배송과 전시 티켓 증정 이벤트, 모바일 전용 텐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특히 지난 26일부터 8일간 진행되는 무료 배송을 통해 소비자가 배송비 부담 없이 소량의 제품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오는 4~10일까지 전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함으로써 신규 소비자의 구매율을 높이고 입주기업 제품의 홍보 효과를 통해 매출증대를 도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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