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더작의 엠에스엠(MSM) 영양제 ‘관절연골케어 식물성 MSM’ 제품이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관절, 연골, 인대의 구성물질인 ‘디메틸설폰’이 풍부하게 함유된 인체 기능성 원료 MSM으로 만든 영양제이다.
하루 2정 일일 권장 섭취량 기준 고순도의 MSM을 1500mg이나 섭취할 수 있어 관절, 연골, 뼈 건강을 복합 케어할 수 있으며, 특히 국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아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는 식물성 MSM 외에도 인체 결합조직 형성 및 항산화를 돕는 비타민C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 망간 등까지 배합돼 있어 8중 복합 기능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정제 형태로 만들 때 제품 안정화, 생산성 향상 등을 위해 화학부형제 등의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노케스템(NOCHESTEM) 상표가 있어 믿을 수 있다.
더작 관계자는 “MSM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성인 50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시험에서 관절과 관련된 5가지 지표가 유의미하게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더작 영양제에는 MSM을 비롯한 5종의 원료가 사용돼 하루 2정으로 간편하게 관절, 연골, 뼈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