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채널A·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 우승 팀에 한우 선물세트 협찬
-우수한 맛과 기력 보충에 좋은 한우 홍보를 통해 한우산업 가치 제고 기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채널채널S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의 협찬을 진행한다.

채널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는 각 종목을 대표하는 의 최강자들이 모여 종목의 명예를 걸고 씨름을 통해 한판 승부를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천하제일장사에서는 각 종목을 대표해 씨름에 도전한 6개 팀(야구팀, 농구팀, 유도팀, 격투팀, 머슬팀, 개그팀) 소속 총 18인의 선수들이 첫 대면식을 가지고 유리한 예선전 대진표를 얻기 위해 맛보기 씨름 탐색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져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한우자조금은 천하제일장사 결승전에서 우승한 팀에게 면역력 증진과 기력 보충을 위한 보양식으로 좋은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 한우 선물세트를 우승 상품으로 협찬하며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알린다.

또 앞으로 방영될 천하제일장사 에피소드에 한우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시청자들에게 우리 한우를 좀 더 친근하게 알려 나갈 계획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씨름 예능 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에 K-푸드를 대표하는 우리 한우가 함께하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한우자조금은 앞으로도 한우의 우수한 맛과 영양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국민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