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21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는 콘셉트의 디지털 영상 콘텐츠 돈돈돈을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한돈자조금은 이와 함께 소비자 경험 극대화와 이슈 붐업을 위한 국민 참여 캠페인도 지난 2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

한돈이 지닌 가치와 중요성을 기발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돈돈돈 광고는 평소 진중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권율이 출연해 세상에서 사라진 한돈을 찾아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기존 영상과 다른 형식으로 영화같은 고퀄리티의 영상미와 웅장함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스토리 전달을 위해 90·30초 등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했다.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하는 돈돈돈 캠페인 참여방법은 세상에서 사라진 한돈 소식 나만의 짤로 만들기 돈돈돈 영상 엔딩멘트 돈나에 어울리는 나만의 대사 만들기 마침내 되찾은 한돈을 일상 속에서 포착하기 한도니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다운로드 총 4가지이다.

소비자들의 돈돈돈 영상 시청과 캠페인 참여 수에 따라 누적된 기부금 1000만 원은 한돈뱅크를 통해 소외계층 나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순금 한 돈 골드바, LG 룸앤TV, 다이슨 에어랩, 아이패드 에어, 한돈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돈돈돈 마이크로사이트’(save-hand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MZ세대를 타깃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고 식량안보 차원에서 한돈산업의 중요성과 가치에 대해 폭넓게 공감하며 그 위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면서 국민들의 건강한 삶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는 한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