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된 한 우유홍보 포털사이트 열 TV광고 안부럽다.''
낙농진흥회는 최근 소비자를 대상으로 우유 및 유제품을 알리는 우유전문 포털사이트 `우유조아(www.ilovemilk.or.kr)''를 개설했다.
사이트를 기획 관리하는 낙농진흥회 한 관계자는 “날로 인터넷이 생활화되는 요즘 웹사이트를 통한 홍보는 공중파 방송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피력하는 효과가 있다”고 전제한 후 “효율성을 높이는 차원에서 그간 각 유가공업체와 낙농관련 단체별 홈페이지에 분산 수록되던 우유관련 정보를 한 데 모았다”며 개설 취지를 설명했다.
우유조아 사이트에는 국내 시판 우유 및 유제품과 그 이미지에서부터 우유 관련 학술자료, 우유와 피부 상식, 사이버 목장 및 공장 체험 등까지 다양한 컨텐츠가 구비됐다. 또한 명도가 높은 색깔과 다양한 일러스트를 활용해 사이트 방문객들로부터 경쾌한 느낌을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8월부터는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밀키·쿠루·요구르·치쥬 등 유제품 캐릭터를 이용한 플래시 애니메이션 게임과 우유상식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낙농진흥회측은 이와 관련 지난 22일 사이트 오픈 설명회를 개최하고 유관기관 및 유가공업체와 컨텐츠 공유 등 향후 인터넷 공동홍보를 협의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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