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연세생활건강이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드'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헬씨드(healthd)는 건강의 근원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연세생활건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즈텐' 성행에 힘입어 성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고자 해당 브랜드를 런칭한다.
브랜드 기획 의도와 같이 건강의 근원인 영양소들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체계적인 원료 배합 및 개발까지 진행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needs,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울 예정이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성인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공들여 헬씨드 브랜드 런칭을 준비했다."며 "1월 5일 오메가3, 비오틴, 아르기닌, 루테인 제품 출시를 선두로 연이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세생활건강 헬씨드는 평소 자연 속에서 많이 생활하며 건강한 모습을 추구하는 개그맨 이승윤씨를 모델로 발탁했으며, 생기 넘치는 이미지로 브랜드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
연세생활건강 헬씨드 오메가3, 비오틴, 아르기닌, 루테인은 1월 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