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례상 상차림을 간소화하려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다향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쉽고 간편한 조리로 퀄리티 높은 차례상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는 우리땅 토종닭 백숙용을 할인 판매한다.

토종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다향 우리땅 토종닭 백숙용은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롯데슈퍼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최대 3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토종닭의 담백한 고기와 깔끔한 육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황기, 엄나무를 비롯해 오가피, 뽕나무, 대추와 같은 다양한 백숙용 재료를 로스팅해 티백에 담은 비법백숙재료를 동봉해 조리 시 육수가 잘 우러나며 깊고 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리법이 간편하고 사용이 깔끔해 명절 차례상 준비 부담을 줄여준다. ‘우리땅 토종닭 백숙용은 토종닭 한 마리가 정갈하게 손질돼 있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냄비나 전기밥솥에 넣고 조리하면 손쉽게 풍성한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다. 냄비에 토종닭과 동봉된 비법백숙재료를 함께 넣고 팔팔 끓여서 완성한다.

다향 관계자는 코로나19와 고물가 등으로 인한 명절 상차림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설 맞이 우리땅 토종닭 백숙용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간단한 조리로 풍부한 맛과 영양을 선사하는 우리땅 토종닭 백숙용으로 2023년 새해 첫 명절, 사랑하는 가족들과 한 해의 건강을 기원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