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짜먹는 요구르트 짜요짜요를 주제로 2가지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짜요짜요송 받아쓰기는 서울우유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짜요짜요 요정들이 들려주는 재미있는 짜요짜요송영상을 시청한 후 가사 맞추기 퀴즈에 참여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는 LG퓨리케어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1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70명에게는 짜요짜요 4개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그림 맞추기는 게임판을 보고 카드를 뒤집어 같은 그림이 그려진 짜요짜요 요정을 찾아 카드의 짝을 완성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에게 짜요짜요 4개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서울우유 홈페이지(https://www.seoulmilk.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 방법은 서울우유 이벤트 게시물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8일 서울우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누리는 소소한 재미, 다양한 경품의 당첨 기회를 놓치지 않으길 바란다앞으로도 서울우유는 공식 SNS채널을 활용해 더욱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의 짜요짜요는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집유한 원유만을 사용해 만든 대표적인 어린이 발효유 제품으로 딸기, 포도, 복숭아, 망고바나나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