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다향이 지난달 30일부터 홈플러스와 손잡고 닭가슴살 신제품인 촉촉 그릴 닭가슴살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다향 촉촉 그릴 닭가슴살은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시설에서 제조하고 관리한 국내산 원료육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두툼한 닭가슴살에 그릴마크를 더해 먹음직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등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가열 후에도 촉촉한 육즙을 오래 유지해 평소 뻑뻑한 식감 때문에 닭가슴살 섭취를 망설였던 소비자도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다향은 닭가슴살을 1회분(100~150g)씩 소포장해 한 제품당 총 600g을 담아낸 스탠딩 파우치형으로 출시, 관리가 용이하면서도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다향 관계자는 포근한 봄을 맞아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찾으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이번 기회를 통해 다향 촉촉 그릴 닭가슴살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고 건강한 봄 식단을 준비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향 촉촉 그릴 닭가슴살은 전국 GS리테일과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