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로크는 건강 관련 융·복합 콘텐츠의 연구,개발을 선도하며 건강한 세상의 가치를 만들고 실천하는 기업으로 식품분야에서는 ‘바오푸드’라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로크에 따르면 이번 라이스쇼에서 선보이는 머슬만두는 머슬꼬꼬만두, 머슬카레만두, 머슬어만두, 머슬콩만두 4종으로 기호에 맞게 건강한 식품을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건강하고 안전하게 만든 게 특징이다. 특히 글루텐프리, 저칼로리 식품으로 맛과 영양의 균형을 잘 잡았다는 평가와 더불어 맛별로 캐릭터도 구현해 디자인 또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비건 카레가루, 비건 짜장가루 등 글루텐 프리, 무첨가물, 저당, 무색소, 논(NON)-GMO인 비건 제품이 있으며 기호에 따라 누구나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하루말랭이는 농가에 버려지는 못난이배(멀쩡하지만 겉모습이 온전하지 않아 상품성이 떨어지는)로 만든 푸드업싸이클링 아이디어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반려동물들도 같이 먹는 등 연령층도 다양하다. 로크는 평택기업으로 평택을 패키지에 구현한 사이참 유기농 쌀과자 또한 이목을 자아내고 있다. 무첨가물로 건강하게 맛있고 담백한 식품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손쉬운 요리비법 만능신소스(보통맛, 매운맛)가 출시 준비 중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오푸드의 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3)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전시회 행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업체와의 소통,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