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축산환경관리원(원장 문홍길)은 전사적인 고객중심 서비스 혁신을 위해 ‘LEMI 혁신소통추진단’을 지난 12일 발족했다고 밝혔다.

LEMI 혁신소통추진단은 축산환경관리원의 주요 고객들이 느끼는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고객 맞춤형 교육, 간담회 운영, 서류평가 간소화 등 서비스를 개선하고 현장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는 고객중심 사업 운영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축산환경관리원에서 추진하는 주요사업 △탄소중립을 위한 자원 다양화 △환경친화적·안심 축산업 실현 △축산환경 신산업 육성·지원 △축산환경분야 전문인력 양성 △축산환경 대상지역 관리 등 업무의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문홍길 축산환경관리원장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축산환경관리원이 되고자한다”며 “모든 사업 수행 구조를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지속적으로 고객 편의성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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