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세준 기자]

마음푸드의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
마음푸드의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

마음푸드(대표 배창민)는 곡물제조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곡류가공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류 등 다양한 곡물제품을 ‘2023 라이스쇼를 통해 적극 선보인다. 이번 라이스쇼에서 선보일 제품은 주력상품인 브라운라이스소울시리즈와 흑임자선식 등이다.

마음푸드에서는 기름에 튀기거나 굽는 대신 열과 압력을 가해 곡물을 팽창시키는 ‘5초 퍼핑(puffing) 기술을 활용한 주력제품인 브라운라이스소울 시리즈를 다노샵, 올리브영 등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단백질 너겟이 함유된 제품의 경우 섬유질이 풍부한 현미와 귀리를 사용하고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활용, 당류 함량을 낮췄다.

흑임자선식은 국내산 현미와 농축유청분말, 흑임자 등을 바탕으로 스파우트 파우치에 넣어 한 모금 마시면 입안에 고소한 맛이 퍼지면서 단백질, 칼슘, 식이섬유, 각종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이 밖에도 마음푸드는 쑥선식’, ‘팥선식’, ‘매콤떡볶이’. ‘통밀가루 팬케이크 믹스등을 공급하고 있다.

마음푸드의 흑임자선식
마음푸드의 흑임자선식

 

마음푸드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전문회사로서 1인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상품을 진행하며 개발부터 생산·납품까지 하고 있다. 또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식품안전시스템인증(FSSC22000),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ISO9001) 식품안전경영시스템 국제표준(ISO22000) 등을 취득해 위생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춰 다노샵, CJ올리브영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202110월부터 빙그레 ‘TFT 더단백 프로틴 파우더생산, 올해 롯데네슬레와 OEM 생산 협력 준비 중이다.

마음푸드 관계자는 “2023 라이스쇼 참가를 토대로 고객사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상의 품질과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 같은 마음푸드의 신규·주력제품은 온라인 라이스쇼 전시관(RICESHOW.OR.KR)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530()~62()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3)'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