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그래 농업회사법인은 국내산 현미로 만든 시리얼, 그래놀라 등 간편식과 스낵으로 다양하게 활용되는 제품들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국내소비자와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인다.

㈜오그래는 섬유질을 비롯한 각종 효소,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를 다량 함유한 100% 국내산 현미를 사용, 영양소가 풍부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현미 시리얼과 그래놀라를 생산하고 있다. ㈜오그래의 제품은 현미팝 3종과 그래놀라 3종 등이 있다.

대표상품인 현미팝 3종은 국내산 현미를 열과 압력을 이용한 특허받은 퍼핑공정으로 현미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고 트랜스 지방과 포화지방 0g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국산 검정깨를 사용한 고소한 맛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당과 프락토 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달콤함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그래의 제품들은 우유와 함께하면 영양 만점인 한끼 식사로도 섭취할 수 있으며 그릭요거트 혹은 아이스크림의 토핑으로 바삭하고 달콤하게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1회 섭취가 편리한 스탠딩 소포장으로 어린 자녀들의 등굣길이나 학원가는 길, 혹인 아침식사를 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이 회사에 가져가서 섭취하기도 쉽다.

이밖에도 다양한 견과류와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귀리로 만들어진 오그래 그래놀라 3종 및 오그래놀라 (패밀리용) 제품들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오그래 농업회사법인의 신규·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3)’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