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푸드는 쌀로 만든 시리얼, 그리고 첨가물 하나 없이 구워 만든 통곡물 시리얼 등 다양한 곡류가공식품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선보인다.

씨알푸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로열티 없는 시리얼 제조 회사이자 시리얼바, 프로틴 바,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하는 곡물 가공 전문 업체다. 씨알푸드의 자체 브랜드 상품인 ‘씨알로 우리쌀 프레이크’, ‘유기농 쌀 시리얼’은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어 아침에 섭취하기 부담 없는 쌀 시리얼이다. 또한 아이들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뽀로로 초코쌀별’, ‘뽀로로 바나나 쌀링’은 천연 재료를 활용, 기호성 높고 건강하게 달콤한 맛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씨알푸드는 이와 같이 다양한 형태의 쌀 가공 시리얼을 공급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현미를 활용한 통곡물 시리얼로 영역을 확장 시키고 있다. 특히 신제품 ‘갓 구운 유기농 통곡물’은 얇고 바삭한 플레이크 타입의 통곡물 시리얼이다. 현미를 포함,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통곡물 5가지를 발아시켜 식이섬유, GABA 성분이 풍부한 원료를 활용해 한 번 찌고 누른 후 오븐에 넣어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었다. 총 생산 공정에는 특허 출원을 낸 씨알푸드만의 기술이 적용돼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이 탁월하다.

씨알푸드의 주력 상품이기도 한 ‘갓 구운 유기농 통곡물’은 시리얼처럼 우유, 두유와 함께 먹어도 좋으나 어느 식품에도 어울리는 유연성을 가져, 토핑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요거트, 샐러드, 수프 등에 뿌리면 건강하면서 훌륭한 식감이 더해지며 따뜻한 물에 넣어 숭늉처럼 먹기에도 좋다.

특히 합성 감미료가 일절 들어가지 않아 건강에 대한 염려 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1회 섭취량을 구분해 담은 두 가지 종류의 소포장으로 휴대성이 높다. 건강하고 간편한 대용식을 찾는 현대인의 니즈에 부합하는 건강 대용식이다. 아울러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유기가공식품, 비건 인증을 받아 건강은 물론 환경에 대한 염려 없이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