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6일까지 ‘한돈페스타! 공유하고 경품타!’ 이벤트
-17~18일 코엑스서 열리는 ‘한돈페스타’ 기념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페스타 개최를 앞두고 다음달 16일까지 한돈페스타! 공유하고 경품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대한한돈협회 50주년과 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다음달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한돈페스타 이벤트 사이트(http://event.handonfesta.com)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한돈페스타 초대장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1)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90)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한돈페스타 2일 차인 18일에 예정돼 있는 영유아·어린이 고객을 위한 한도니와 함께 뽀로로 싱어롱쇼의 사전관람 신청도 다음달 12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은 한돈페스타 사이트 내 소정의 양식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전 신청 관람객에 한 해 한도니 필통 세트를 제공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돼지 한돈이 가진 매력을 다양한 세대가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한돈에 대한 모든 것이 총망라된 국내 최초의 한돈페스타를 성황리에 치를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는 다음달 17~1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며 한돈 ESG 비전 선포식, 한돈 대상 시상식, 한돈 기부 전달식을 비롯해 한돈 신선육과 가공육 등 할인 판매, 시식, 전시, 쿠킹클래스, 축하공연 등 소비자들의 애정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체험거리와 프로모션을 마련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