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페스타 기념 ‘대국민 감사 이벤트’ 전개
-도드람한돈·허브한돈·치악산금돈 등 15개 공식 한돈 브랜드사 참여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대한한돈협회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행사에서 한돈 삼겹살 1kg1만 원에 파격 할인 판매하는 대국민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돈자조금에 따르면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지속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 국민들의 위축된 소비 심리를 일으키고 그간 한돈산업에 보내준 애정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할인행사는 도드람한돈·허브한돈·치악산금돈·제주도니 등 15개 공식 한돈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대국민 감사 이벤트는 한돈페스타 행사장을 방문 등록한 소비자들에 한해 진행되며, 최대 2kg까지 구매 가능하고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돈 불고기(500g, 11)도 덤으로 증정해 보다 더 알뜰하게 한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양한 한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176시부터 7시까지 한돈페스타 기념 한돈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 삼겹살·목심·등갈비 1kg을 각 1만 원에 한정 판매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경제 불황으로 장바구니 부담이 점점 커지는 상황 속 국민들이 우리돼지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다가오는 한돈페스타 행사에서도 그동안 국민들이 한돈산업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돈 시식·할인판매는 물론 한돈의 다양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의 즐거움이 한 곳에! 한돈페스타행사는 한돈의 가치, 우수성 등 한돈에 대한 모든 것을 총망라한 국내 최초의 박람회로 한돈산업의 위상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을 선포할 계획이다.

행사에선 소비자들에게 한돈의 색다른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가수 장윤정 씨의 축하공연 한돈 볼카츠 나눔 행사 한돈 쿠킹클래스 한돈 레트로 정육점 한돈 야시장 한돈 메쯔거라이(식육즉석판매) 한돈포차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