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축산신문=박세준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자체 온라인 몰인 에이티몰(at-mall.co.kr)’7월 한 달간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할인행사는 이달 내내 할인을 진행하는 썸머기획전과 중복·말복에 맞춰 보양식 상품을 할인하는 복날 기획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썸머 기획전에선 전국에서 생산된 배추, 거봉, 삼격살, 한우 등 품질 좋은 348개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복날 기획전에선 닭고기, 전복, 인삼 등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57개 품목을 다가오는 중복에 맞춰 오는 2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에도 말복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형목 aT 유통이사는 “aT는 지난 1월에도 설 성수품 품목으로 설날 기획전을 추진해 가계 부담 완화와 농가 수익 창출을 동시에 실현한 바 있다무더운 여름이지만 품질 좋은 우리 농축산물 소비로 건강도 챙기고 지역 경제에도 도움을 주는 상생소비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T몰은 온라인 거래 초보 농가의 역량 강화 교육과 마켓 테스트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농가소득 확대를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지원할 계획이다. aT몰 입점 문의는 02-6300-1780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