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트렌디한 젊은 층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 크림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크림라떼 2솔티드크림라떼초코크림라떼는 부드러운 생크림을 베이스로 한 맛의 변주를 통해 소비자들의 새로운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솔티드크림라떼는 국산 원유와 생크림, 감칠맛을 자랑하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함유해 특유의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커피 제품이다.

초코크림라떼는 서울우유 인기 가공유 중 하나인 초코우유를 보다 더 깊고 더 고급스럽게 구현한 커피 제품으로 부드러운 서울우유 국산 생크림과 진한 초콜릿에 커피를 더했다.

새로 선보이는 크림라떼 2종의 사이즈는 250로 부담 없이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