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슬램덩크 강백호를 닮은 외모와 뛰어난 농구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국대 최승빈 선수가 출연한 건국우유 바이럴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국유업에 따르면 슬램덩크 만화를 모티브로 제작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제1편에서는 왼손은 거들뿐이라는 슬램덩크 명대사를 활용한 최승빈 선수의 3점 슛과 건국우유를 던지는 장면을 오버랩해 재미있게 표현했다. 2편에서는 농구 좋아하세요?’ 명대사를 패러디한 첫사랑 에피소드를 통해 최승빈 선수가 건국우유를 처음 마시게 된 계기를 보여준다.

두 영상 모두 슬램덩크 강백호를 빼다 박은 외모에 뛰어난 실력까지 갖춰 농구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건국대 농구부 최승빈 선수가 직접 출연했으며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체육관과 교정에서 촬영됐다.

영상은 건국유업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konkukmilk.offici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제작을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유튜브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매 경기 최선을 다하며 집중력을 발휘하는 최승빈 선수의 활약처럼 건국우유도 고객 건강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우유 시장의 활력을 되찾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