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100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 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으로 구성된 대표 선물 세트를 비롯해 자체 제작한 치즈선물세트 3(최고급형, 고급형, 실속형) 등 다양한 카테고리 34개 상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경품 이벤트도 자동 참여로 진행된다.

최대 구매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권을 증정하며 누적 금액 60만 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는 비요뜨 아이스크림 3종 세트 또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 세트를 랜덤 증정한다. 누적 30만 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행운상’ 5명에게는 서울우유 치즈선물세트 실속형을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나100샵에서는 기획전 기간 동안 친환경팔도의 잡곡 6종 선물세트와 향천의 정관장 선물세트 그리고 다모아영농조합법인의 황금향, 사과, 배 등 국내산 최고급 농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함환규 서울우유 쇼핑몰운영팀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나100샵을 애용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의 다양한 인기 상품으로 코로나19로 미처 다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