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11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대규모 온·오프라인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세일의 일환인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전국적으로 한우 소비 붐을 조성하고 한우농가와 소비자의 상생을 위해 지난 달 25일 오전 서울 광화문 스페이스라온에서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한우 명예홍보대사 역사여행작가 박광일 여행이야기 대표, 조리기능장 엄유희 서울특별시 동부기술교육원 관광조리과 교수, 산부인과 전문의 황인철 서울의료원 과장, 김호윤 코어소사이어티 대표셰프가 참석해 한우 소비 활성화에 동참했다.

한우자조금은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한우 할인판매 행사에는 농축협매장,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이 참여하며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11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온 국민이 우리 한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전국 9만 한우 농가가 납부한 한우자조금으로 마련된 행사이니 한우 농가에도 힘이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