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지난해 출시한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이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서울우유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들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250㎖ 용량의 과즙 에이드 RTD(바로 마실 수 있게 포장된 제품) 컵 음료다. 서울우유 대표 과즙 음료 브랜드로서 지난해 오렌지, 자두 2종 출시에 이어 올 초 키위까지 총 3종의 다양한 맛으로 플레이버를 확대했다. 

올데이프룻 3종은 오렌지, 자두, 키위 맛으로 비타민C가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함유돼 이른바 헬시플레저(건강+기쁨) 푸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일상의 활력을 채워주는 맞춤 음료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올해 초 선보인 올데이프룻 키위는 기존 컵 음료 제품에 없는 맛으로 희소가치를 높였고 상큼함을 배가한 청량한 과즙이 특징이다. 

유동훈 서울우유 유음료마케팅팀장은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 과즙 음료 브랜드로 론칭한 후 계절과 상관없이 지친 일상에 상큼하고 청량한 과즙 음료를 찾는 소비자분들에게 인기 많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와 요구를 고려한 플레이버 확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즙 음료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데이프룻 3종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을 비롯해 전국 일반유통점, 대형마트·편의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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