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고단백 영양간식 ‘단백소시지’ 포함 포토카드 3종과 리미티드 굿즈 100세트 한정 판매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도드람X우리카드 ‘Healthy(헬시) 복숭아 V-패키지’
도드람X우리카드 ‘Healthy(헬시) 복숭아 V-패키지’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우리카드 WON 배구단 김지한 선수와 협업한 ‘Healthy(헬시) 복숭아 V-패키지(이하 V-패키지)’를  20일1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지난 11월 선보였던 V-패키지 완판 기록에 힘입어 새로운 구성을 적용한 ‘Healthy(헬시) 복숭아 V-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V-패키지는 건강함을 콘셉트로 한 고단백 도드람 간편식 단백소시지오리지날, 깻잎, 치즈, 청양고추 맛 4종을 3세트씩 준비해 총 12팩을 제공한다.

또한 김지한 선수의 친필 싸인 1장이 포함된 미공개 포토카드 3종과 V-패키지 한정 굿즈인 틴케이스가 포함돼 있다. 틴케이스 굿즈는 MZ세대 필수품인 포토카드 보관용 탑로더가 들어가는 크기로 보관에 용이하며, 김지한 선수 사진을 케이스 커버에 적용해 프로배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도드람은 이번 V-패키지 판매를 기념하며 더 큰 혜택을 담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매 후기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는 프로배구 시즌 종료 후 김지한 선수와의 식사권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김지한 선수 실착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1) 김지한 선수 친필 싸인 머플러(3) 장충체육관 니커피 김지한 세트 교환권(10)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V-패키지를 구매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V-패키지는 20일 오후 6시부터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번 V-패키지는 지난 11월에 출시한 V-패키지에 큰 관심을 보여준 프로배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프로배구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다음 V-패키지는 더 특별하고 새로운 구성과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시즌 우리카드 WON 배구단과 협업하여 출시하는 3가지 V-패키지를 전부 구매하면 김지한 선수의 미공개 포토카드 9종을 모을 수 있으며, 3명을 추첨해 김지한 선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