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신지 기자]

연세유업이 서장훈과 함께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이하 A2단백우유)’ 디지털 신규 광고를 지난 4일 공개했다.

연세유업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A2단백우유 신규 광고를 방송인 서장훈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서장훈이 출연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선보였던 고민 해결 상담 콘셉트로 기획됐다.

광고 영상에는 돌 지난 아이에게 어떤 우유를 먹여야 할지 고민하는 아이 엄마와 우유만 마시면 속이 불편한 여학생이 상담한다. 이에 서장훈이 A2단백우유를 골라주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원하고 강렬한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총 5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메인 영상인 ‘아이 엄마편’은 연세우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광고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으로 연세유업 팬층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그 외 4편의 영상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세유업의 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A2단백우유의 우수한 품질을 전달하고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민 우유로 발돋움하길 기대한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서장훈과 함께 A2단백우유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A2단백우유는 A2단백질 유전자를 가진 젖소를 선별하고 분리 집유해 얻은 우유로, 가열 처리 외 별도의 추가 공정 없이 A2단백원유 100%를 담아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단백질을 담아 우유 섭취 후 소화 불편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최근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A2단백우유’ 냉장 제품이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을 수상하며 국내 A2우유 최초로 품질과 맛 모두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