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사람 누구나”
다음달 30일까지 입단 신청만 해도 디지털 굿즈 전원 증정·경품 추첨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달 2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돈을 사랑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4 국돼팀 연중 캠페인’을 열고 국돼팀 입단 1차 모집을 시작한다.

한돈자조금에 따르면 올해는 파리올림픽, 2026 월드컵 예선전 등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가 연중 이어지는 가운데 한돈과 함께 다양한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한돈자조금은 그 일환으로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 신규 TV 광고 ‘한돈을 즐기는 대한민국 모두가 국돼팀!’를 선공개했으며, 해당 광고에는 백 대표가 국돼팀 감독으로 취임, 국돼팀 선수 영입에 나서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국돼팀 신청자 전원에게는 먼슬리 캘린더 템플릿, 캐릭터 스티커, 스마트폰 배경화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국돼팀 디지털 굿즈’를 랜덤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국돼팀 굿즈 키트(50명) △네이버페이 3000원(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2024 국돼팀 캠페인은 분기별로 총 4번에 걸쳐 연중 진행되며, 1~4분기 모두 국돼팀 입단을 신청한 참여자에게는 더 큰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맛있는 한돈을 더 다양한 방법으로 연중 내내 즐기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캠페인과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