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신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 이하 우유자조금)가 ‘세계 1등급 품질, 대한민국 우유’를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TV 광고는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지난해 TV 광고를 활용해 방영 중이며 배우 지진희 씨를 모델로 ‘팩트체크’라는 콘셉트로 국산 우유의 품질 우수성을 시청자에게 알리고 있다.

우유자조금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광고는 엄격한 관리 기준으로 다른 나라의 원유와 비교해 높은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국산 원유의 우수성과 함께 생산되는 원유 중 99.57%가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등급의 원유라는 점에 대해 하나하나 팩트체크하는 내용이다.

한편 이번 TV 광고는 SBS 외 지역민방, 보도채널(YTN, 연합뉴스 TV),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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