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먹은 영수증 문자 인증만 해도 경품이 ‘와르르’
다음달 30일까지 한돈 구매 영수증 문자 발송시 자동 응모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장기 불황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와 자영업자·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돈 먹고, 국돼력 뽐내자!’는 슬로건 아래 한돈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 비전 중 하나인 ESG 경영 가치에 따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함은 물론 한돈 소비까지 촉진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계획이다.

한돈자조금은 더 많은 국민이 한돈을 소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1등 맥북 에어 15모델(1) 2등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2) 3등 한돈 선물세트(50) 4등 네이버페이 3000원 권(100)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정육점·음식점 등에서 한돈을 구매하거나 식사한 후 영수증을 촬영해 다음달 30일까지 문자(1668-3330)로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영수증과 함께 발송해야 하는 사진은 한돈 구매처에 따라 다르며, 음식점에서 한돈을 먹는 경우 원산지(국내산) 표시판과 식사내역이 적힌 영수증을 보내야 한다. 영수증에 식사내역이 없다면 원산지 표시판과 한돈 사진을 보내도 인증 가능하다. 정육점에서 구입시 원산지가 보이게 한돈을 찍어 영수증과 같이 보내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여러 번 응모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한돈 인증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인 경우에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경기 불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한돈농가·자영업자·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한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맛있는 한돈을 드시고 한돈 농가에 보탬이 돼주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한돈구매 영수증 이벤트 외에도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랑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4 국돼팀 연중 캠페인을 열고 다음달 30일까지 국돼팀 1차 모집을 진행 중이다. 국돼팀 마이크로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테스트만 거치면 국돼팀으로 입단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스티커, 먼슬리 캘린더 템플릿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국돼팀 디지털 굿즈를 증정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 국돼팀 굿즈 키트(50) 네이버페이 3000원 권(100)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