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 훈제슬라이스’ 증정 프로모션 실시
-이마트서 다향 인기 제품 ‘다향 훈제오리(600g)’ 구매 시 ‘토종닭 훈제슬라이스’ 증정
다향이 오는 23일까지 ‘다향훈제오리(600g)’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토종닭 훈제슬라이스(150g)’를 증정하는 행사를 이마트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비자들이 다향의 베스트셀러인 다향훈제오리(600g)는 물론 또 다른 인기 제품인 ‘토종닭 훈제슬라이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오직 이마트에서만 해당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다향 훈제오리(600g)는 100% 국내산 오리고기에 참나무 훈연을 거쳐 깔끔한 육향과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대표 아이템이다. 3.5mm로 얇게 슬라이스 해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한 육즙이 특징으로 양까지 넉넉하게 제공돼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식탁을 꾸릴 수 있다.
여기에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토종닭 훈제슬라이스(150g)는 국내산 토종닭을 국내산 참나무를 사용한 훈연 공정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토종닭 특유의 쫄깃함과 꼬들꼬들한 맛을 살렸으며 기름기가 적고 담백하면서 맛이 좋아 건강식으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한 조리 방법을 자랑한다. 다향훈제오리는 프라이팬으로 3분 구워 주거나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간 조리하면 맛있는 훈제오리가 완성된다. 에어 프라이어 사용 시 4분간만 조리하면 껍질을 더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토종닭 훈제슬라이스도 간편하게 프라이팬으로 2분간 굽거나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간 데우면 담백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다향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증정 프로모션은 오랜 시간 다향의 제품을 사랑해준 소비자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제품인 두 제품을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가정의 달에 가족들과 함께 훈제오리의 쫄깃함과 토종닭 훈제슬라이스의 담백함을 맛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