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오는 64한우 육포데이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7일간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

숫자 6()4(four)가 육포의 발음과 유사해 한우 육포데이로 알려진 64일을 맞아 한우자조금은 맛과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해 남녀노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한우 육포를 알리고 한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온라인 한우장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한우장터에서는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등심·채끝 구이류와 불고기, 국거리(사태, 양지)를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고품질 한우고기를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각 브랜드의 한우 육포를 시중가 대비 저렴하게 판매하고 간편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는 한우 가공품과 보양식으로 활용 가능한 한우 사골·우족·잡뼈 등 다양한 부산물 또한 할인가로 준비했다.

이번 육포데이 온라인 한우장터에는 강원한우(강원), 녹색한우(전남), 서경한우(경기), 안동봉화축협한우(경북), 영풍축산(경북), 우리한우365(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장수한우(전북), 지리산순한한우(전남), 참품한우(경북), 토바우(충남), 합천황토한우(경남), 홍천한우(강원), 신선설한우(경기), 소깨비(경북) 등 전국 각지의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다가오는 여름철 맛과 영양이 풍부한 우리 한우로 건강을 챙기길 바라며 한우 정육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우 육포와 가공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우 육포가 국민 간식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 한우장터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우육포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등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한우장터 홈페이지(www.온라인한우장터.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