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올림픽 맞아...푸짐한 경품 걸린 댓글 이벤트 진행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축제 올림픽을 주제로 한 새로운 디지털 화제성 영상 ‘올림PIG’ 본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올림PIG’ 디지털 화제성 영상은 한돈자조금이 파리올림픽을 맞아 전개 중인 ‘올림PIG엔 우리돼지 한돈이 제격!’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국민은 물론 특히 MZ세대에게 한돈의 가치와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영상에는 올림픽 콘셉트에 걸맞게 한돈을 마치 스포츠 경기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담겨 있다. ‘한돈 삼겹살 3점 슛’, ‘한돈 목살 파도타기’, ‘한돈 멈추지 마라톤’ 등 재치 있고 독특한 한돈만의 경기 종목이 특히 눈길을 끈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올림PIG 화제성 영상 공개를 기념,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올림PIG 화제성 영상 시청 후 가장 자신 있는 올림PIG 종목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빔프로젝터, 캔돈 삼겹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올림PIG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파리올림픽을 계기로 전 국민이 한돈과 함께 경기를 더욱 재밌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화제성 영상을 준비했다”며 “특히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유머와 재치를 담아낸 만큼 미래 소비 주체인 젊은 세대들이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지난해에도 ‘한돈돼학교’, ‘몰라도 돼지’ 등 화제성 영상을 공개, 유튜브 조회수 약 174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