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농협경제지주의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일까지 5일간 ‘T데이 위크(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2800만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월간농협맛선의 제철 과일 6종 세트를 구독가의 54% 할인된 가격인 2만5000원에, 4종 미니 세트를 45% 할인된 1만8000원에 제공한다. 신규/기존 고객 구분없이 해당 기간 구독 주문 시 할인가 적용이 가능하며 구독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2000원을 지급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T멤버십 앱 또는 에이닷 앱을 통해 가능하다.
월간농협맛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고물가로 과일 가격이 고공행진을 하는 상황 속에서 과일맛선의 신선한 제철 과일을 부담없는 가격에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월간농협맛선은 지난해 4월 농협경제지주에서 론칭한 식품 구독서비스로 매월 정기배송을 통해 우리 농산물을 가장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볼 수 있는 구독서비스다.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을 맛볼 수 있는 과일맛선과 한국농협김치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는 ‘김치맛선’ 그리고 최근 출시한 한방 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 구독서비스 ‘건강맛선’을 운영 중이다.
이한태 기자
lht0203@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