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 이하 우유자조금)가 국산 우유와 유제품의 신시장 판로 확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우유자조금은 지난 5월을 시작으로 8, 9월에 진행한 할인 기획전을 성황리에 마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켓 컬리와 함께 2차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동원 F&B’, ‘매일유업’, ‘서울우유’, ‘임실치즈’, ‘제주축협’ 등 총 5개 브랜드사가 참여했으며 △구워먹는치즈 △모차렐라치즈 △스트링치즈 △리코타치즈 등 다양한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23종의 국산 치즈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할인전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국산 치즈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와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가 특징인 국산 치즈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국산 치즈 할인전과 구매 인증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유자조금 홈페이지(imilk.or.kr) 공지사항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