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A2+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900ml 제품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에 처음 선보인 A2+우유는 A2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100%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A2+우유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지난 12일 기준 누적 판매량은 3500만 개를 넘어섰다.

또한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등급의 고품질 원유를 사용과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단계의 A2 검사 실시는 물론, 세균과 미생물을 한 번 더 제거하는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으로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우유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서울우유는 180ml, 710ml, 1.7L, 2.3L 용량으로 출시한 A2+우유 4종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방침이다.

조혜미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차장은 “A2+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용량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900ml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needs, 요구)를 반영한 서울우유만의 차별화된 고품질 우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현재 42개인 A2 전용 목장 수를 지속 확대하고 A2 원유 중심의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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