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가 자사 축산정보플랫폼인 NH하나로목장의 누적 회원 2만 명 돌파를 앞두고 다음달 1일까지 감사의 의미를 담은 ‘2만큼 왔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하나로목장은 한우 농가의 경영을 스마트하게 돕는 디지털 기반 축산정보 통합관리 플랫폼으로 지난 24일 기준 1만9964명이 이용하고 있다. 최근 전국 축산농가와 지역축협의 현장 활용성이 높아지며 빠르게 사용자층이 확대되는 중이다.

축산경제는 2만큼 왔소! 이벤트를 통해 2만 번째 가입자와 가입자의 추천인에게 각각 농협 라이블리 한우선물세트(1++등급, 1등급)를 증정하며 2만 가입자 달성 응원 메시지 작성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농협 라이블리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NH하나로목장 앱 설치 후 신규 가입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천인 코드 입력시 추천차도 혜택 대상에 포함된다.

응원 메시지는 자유게시판에 등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안병우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2만이라는 숫자의 의미를 넘어 NH하나로목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축산업의 지속가능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